◆ 멈춰라! 폭탄돌리기.

멈춰라! 폭탄 돌리기.


서울 소득대비 집값, 전 세계에서 가장 살인적
서울 집값, 도쿄의 3배. 경실련 “최경환, 폭탄 돌리기 멈춰라”


서울의 소득대비 집값이 바싸기로 소문난, 전 세계 주요도시 가운데에서도
가장 살인적으로 비싼 것으로 조시됐다.


경실련은 1일 OECD와 IMF의 통계와 Performance Urban Planning의 <10th annual demographia international housing affordability survey(국제 주택마련 가능성 조시 보고서)>, 국민은행 자료를 비교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1인당 GDP(국내총생산)대비 주택 중간가격(주택매매 가격의 중간값)을 비교해 보면, 1인당 GDP대비 서울의 주택 중간가격은 17.7배, 아파트 중간가격은 19.5배로 주요 도시 중 가장 높았다.


반면에 런던은 13.6배, 시드니는 11.2배, 뉴욕은 7.6배였으며, 물가가 높은 도쿄(6.5배)에 비해서도 서울은 3배나 높았다.


최저임금 대비 주택 중간가격을 비교한 결과 역시 최저임금을 36년간 한 푼도 안 쓰고 모아야 서울에 주택 1채를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조시됐다.


반면에 런던은 27.2년, 시드니 24.1년, 뉴욕 27.4년, 도쿄는 21.6년이 걸렸으며, 더블린은 11.6년, 웰링컨은 12.4년에 불과했다.


경실련은 “우리나라의 주택가격이 가장 비싸다는 것은 최경환 경제부총리의 ‘서울의 PIR(소득 대비 주태가격) 수준이 높지 않다’라는 주장과 정면 배치되는 결과”라면서 “부동산거품을 통해 경기를 부양하겠다는 ‘최경환노믹스’는 경제에서 차지하는 부동산 비중이 과도하게 높은 우리나라 현실에서 심각한 피해를 안길 수 있다”며


부동산거품 파열시
미증유의 재앙이 한국경제를 초토화시킬 것임을 경고했다.


경실련은 이어 “정부는 더 이상 젊은이들의 미래를 담보로 한 폭탄 돌리기를 멈춰야 한다”며 “공공임대주택 확충, 저렴한 공공아파트 공급, 과표 정상화 등을 통해 경제의 독(毒)인 부동산거품 제거를 위한 정책을 추진하라”고 촉구했다.(펌) 2014 10-1 뷰스앤정보
—————————————————————-

제로금리를 실시해도 경기가 쭉 뻗은 채로 살아나지 않을 때 마지막 수단으로 돈 찍기라는
극약처방을 내립니다. 근디, 문제는 쩐 막 풀어 극양처방에도 세계 주요국들의 경제는 그야말로 막장입니다.

이는 마르크스 예언대로 “자본주의는 그 모순으로 말미암아. 자연붕괴 될 것” 이라는
예언이 맞아들어 간다는 뜻이며..
루비니 예측대로 자본주의 종말 글로벌 “퍼펙트 스톰”이 오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동안 미국 + 주요국들이어마어마 쩐 막 찍어,쩐의 전쟁을 벌려 왔지만,
왜 저들나라에 하이퍼인플레이션이 안 왔는지 아십니까?
그건 미국 등은 기측, 기준통화라, 인플레를 세계 각국으로 수출할 수 있었기 때문이랍니다.

그 대표적인 나라가 낼름 거품의 기초자산 달러를 무려 6500억 달러씩이나 받아쳐먹은
공굴 박스 탐욕의 나라 한국이랍니다. 그 후폭풍으로~
지금 환율 변동성이 세계 최고로 낙인찍혀, 외국인 대 탈출조짐이 일고 있답니다.

아시다시피 세계 인구는 끽해야 65억 명입니다, 이 인구에 양적완화 7조 8천억 달러를 대입해 보세요… 1인당 1만 2천 5백 달러 뿌렸습니다. ㅋ

뭔 뜻인가 하면
미 국채를 더 이상 시줄 여력이 고갈되고 말았다는 뜻.

미국의 최대 수출 품목은 바로 미 국채랍니다.
그동안 미국은 국채를 팔아 간신히 목숨부지 했답니다.
이게 중단 되면?.. 어마어마 빚 땜시. 바로 디폴트

달러의 수요가 고갈 되고마니. 작년부터 연준이 6차 양적완화라는 미명아래,
지가 돈 찍어, 지가 미 국채를 시들이기 시작하는 원 맨 쑈를 벌렸답니다.

그러다 보니… 얼라. 이제는 연준이 보관하고 있던 “지급 준비금”마저 고갈 되고 말았답니다. 이젠 어쩔수 없이… 출구전략이란 미명하에,
그동안 풀었던 달러를 복귀 시켜야만 합니다.

미국 내로 복귀 되는 종이 쪼가리 달러를, 또다시
세계 자산시장을 약탈하러 내보내지 않으면??…
그야말로 미국은 하이퍼인플레이션으로 공중분해 되고 맙니다.

그래서, 미국은 자신이 살아남기 위해서도 금리인상이라는 최후의 폭탄을 준비 할 수밖에 없답니다.

[이는 미국 군산 복합체들이. 가공할 성능 좋은 무기는 공굴 박스처럼 생산비보다 해체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어가므로, 창고에 만땅 쌓아 논 재고 무기를 주기적으로 해외에다 퍼붓지 않으면(전쟁) 망하고 마는 원리와 똑 같답니다.]

이를 눈치 챈 중국+브릭스 나라들 등이 미국의 준비된 약탈행위를 막아내기 위해
금리를 끌어올리고 있답니다. 우리는? 거꾸로,,,

긴급 공지)

중국계 국내 은행에서 금리 3.8% 줍니다.
가족단위 분산으로 1억 2천만 원 이상 예치하면 4.7%까지도 협상 가능합니다.

지금 한국의 기관투자가들. 금융자산가들은 중국계 국내 은행으로 예금을 갈아타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일찌감치 갈아탔습니다.
최경환 하는 꼬라지 봐서는 금리 차익보다는 환차익이 몇 곱 더 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단. 6개월!~1년 만기 이상은 들지 마세요. 왜냐면.
미국 양적 완화 중단으로 내년부터는
쩐의 전쟁이 → 금리 전쟁으로 디비 질 것이니까요.
글로벌 쩐의 전쟁 종착역은, → 하이퍼를 거쳐 → 반드시 글로벌 금리전쟁 이랍니다.

하우스 푸어 여러분! 여러분이 상상하는, 상상 그 이상의 것이 오고 있답니다.

그래도 일본의 기초체력은 잃어버린 24년을 버틸 수 있을 만큼 튼튼하지만.
국력을, 날이면 날마다 대책 없이 썩어가고 있는 1회용 소모품에 불과한
가짜 허당 부동산 공굴 박스에 올인 한 우리는?

그야말로 파산을 향애 달려가는 폭주 기관차 입니다.

거참 이상해… 땅없어, 낡아지면 오토매틱 똥값 되고 마는 공굴 덩어리 그 자체뿐인 아파트를 어케 한국인은 부동산으로 알고 있는지….
매트릭스 토적족 들의 최면술이 절묘하단 말이야.

여러분. 폭락은 시작 했으나. 감가상각 폭삭은 아직 시작도 안했답니다.

두고 보세요. 광남 시영 아파트 재건측이 11년 동안, 4번 무산 되었다가, 다시 시작 하려고 몸부림 치고 있으나… 내년 쯤 되면,,, 이것도 수익성 문제로 무산 되고 말 것이니까요

바로 그 날이, 폭락에 감가상각 폭삭이 덧방 되는 아파트 최후의 일격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