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언론 "트럼프 시대, 한반도 전쟁 가능성 높아져

이유야 어찌하든, 김대중,노무현의 민주정부에 이은 2015년 남,북 통일예측한 미CIA예측까지 빗나게한 “우리가남이가”의 패역적들 개명박근혜로 “금광산 중단” “개성공단 폐쇄””시드”배치로 이어진 거꾸로 돈 한반도 시계는? 제2 한국전을 향해 서서히 마수를 드리고 있다합니다! 


한민족은 미국을 한번도 침공한일이 없는데… 왜? 또 다시 재침공을 노리는 것일까요? 이제는 한반도 점령을 끝내고 그간의 참상에 대한 보상은 안해 주더라도, 선린우호 관계로 재정립 정당한 나라간 외교가 성립되었으면 하는데…  휴전 당시자 북한이 종전하자는데도 NO, 평화협정도 NO, 핵협상도 NO, 분단고착화로 농락하다, 이라크처럼 제2 재고무기 털이전을 노린단 것이니…


어떤 경우에도 억지로 제비 다리를 부러트린 놀부는 흥부가 될수 없슴에도, 광제로 분단 시킨 양키는 흥부가 되어있고 같이갈 북녘 핏줄들은 철천지 원수로 둔갑해 버렸습니다, 이유는 점령군 양키와 친일 매국노들이 안보시기로 시회를 장악 허위선동으로 세뇌시킨 결과물,  양키에 유린당한 나라안보를 북한타령으로 끝없는 바보들의 달싸움 끝은? 중동 시태같은 파멸의 내전을 초래한다는 것입니다. 


미국을 움직이는 피도눈물도 없습니다는 유태계 군산복합체놈들의 세계 제패 전략은, 그들의 이익을 위해 무차별적 점령을 한것이지, 할일 없어 남의 나라를 점령하는 것 아닙니다. 엄청난 재고무기를 소진해야만 하는 규모의 함수로 정기적인 전쟁을 조작하는 것으로 6.25전쟁도 마찬가지, (6.25는 미국의 시전 계획된 시나리오에 의한 전쟁이었다, 전 미국무부 존D,히카슨의 증언)


오로지 재고무기를 털고자한 6.25한국전, 소련과 시전에 협의, 소련의 안보리 기권 댓가로 동유럽 지배권을 보장 해주는… 어찌보면 한민족을 도살해 미,소놈들 이득을 챙기고, 휴전으로 원상회복 분단 고착화로  영구히 노략질의 대상지로 꿩먹고 알먹는 지구상 최고의 호구지인데… 과거시정리가 안되니, 친일 역적놈들이 양키 개로 변신, 무차별적 빨갱이 타령으로 한국시회를 억압해… 오늘날까지 영혼없는 민족으로 살고 있는 것입니다.


광제분단-미군철수-한국포기선언(에치슨라인)으로 쥐덫을 설치해 내분시태로 유,도 UN을 끌어들여 국제전으로 16개 양키용병과 함께, 300만명을 학살하고 전국토를 초토화 시켰던 극악무도한 양키의 침략을 제대로 알기는 커녕, 너무나 왜곡 되었으니, 휴전 당시자도 북한과 미국입니다, 한국은 양키 용병16개나라 같은 처지요, 현재까지 불평등 조약아래 국방통치하의 주종관계하에 있는 괴뢰국 형태라는 것입니다.


한반도를 침공한 양키가 남한을 점령 괴뢰국으로 유지하고, 북한과 대치하는 형상인가요?
그런데 오히려 북한을 괴뢰국이라하니… 무엇이 진실인지 여러분이 판단해보십시요, 탈냉전, 탈이념 시대에도 아직도 우물안 개구리로 종북,좌빨 타령하는 양키 개들이 득실 거린단 자체가 바로 양키의 의도된 제2의 한반도 재앙을 부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북을 옥죄어 세습독재가 성립되도록 조성, 안보시기의 대상물로 농락하다, 북에 돈주고 총쏴 달라, 포격해 달라,이제는 김정은이 참수하겠다고 윽박질러 대꾸하면 도발한다니… 경제난으로 재고무기로는 감당카 어려워, 핵과 위성을 보유했지만, 전쟁 수행능력이 없습니다는데도 끝없는 도발설을 퍼트리는 양키야 음흉한 계산이 있지만, 한국 앞잡이 매국노들, 민족을 팔아 연명하는 반민족적 역적질을 서슴없이 자행한다는 것입니다! 


통일한국시 동북아의 괴물이요, 세계속 광국이 될거란 각국의 예견! 어디로 갔나요?
우리 1/5도 안된 유태계가 조종하는 양키의 개이니… 더 이상 민족에 대해 누워서 침뱉는 역적질 있어서는 않됩니다,  한반도는 8천만 한민족 땅으로, 통일시 독재자와 매국노들을 교체하면 된 것으로 끝없는 바보들의 달싸움 안됩니다, 뒤에서 조종하는 양키와 왜놈들만이 쾌재를 부른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