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지구촌을 비상했던 위대한 마고 한민족 코리아!

고대 지구촌을 비상했던 위대한 마고 한민족 코리아!


— 분단을 해체하는 대륙철로를 통하여 유라시아와 아메리카 한민족 시대열자!


왜 위대한 한민족 고리(코리아)인가?!


한민족 고구려 나라가 헝가리다.


헝가리=한+고리=한민족+고구려. 중국에서는 & #39;안(아틸라)& #39;이라 불리웠던 광개토태왕 시후에 흩어진 고구려족이 세운 나라가 헝가리다. 현재 중국 집안(고구려 국내성)의 광개토태왕릉은 가묘라고 본다. 백제인.예인으로 구성된 300인에게 묘를 철저히 지키게한 이유도 시신이 없었던 가묘였기 때문에 묘의 비밀을 알지 못하게 하였다고 본다.


아들 장수왕도 100세까지 살다 붕어했는데, 장수 유전자가 흐르는 광개토태왕이 고작 39세에 붕어했다는 것은 말이 안되기 때문이다. 북위의 역시를 기록한 [위시]에도 기록되어 있지만, 흥기하는 북위를 제압하면서 초원길과 초원무역을 장악하기 위해서 381년 중앙아시아 감숙성지역의 토욕을 정벌할 때 북위 수도(업)으로 이주시킨 고구려인 54만명을 기마군으로 편성하여 서진하여 유럽에 갑자기 출몰하여 로마제국을 굴복시킨 한(훈)민족이 바로 고구려족이며,


한(훈)민족의 위대한 군시전락가이자, 애민군주였다는 아틸라는 분명 광개토태왕이였음이 명백하다. 광개토태왕과 아틸라는 동시대의 인물이였으니 더욱 명백한 것이다. 광개토태왕 시후에 유럽에 출몰하는 한(훈)민족과 아틸라의 실체가 그래야 비로소 드러 나게 되는 것이다.


불가리아는 부여족이 세운 나라다. 불가리=불+고리=부여+고구려


중국문헌인 [자치통감]에도 기록되어 있지만, 모용선비(후연)족이 부여를 정벌할 때 부여족 일부가 서진하여 유럽에 세운 나라가 불가리아다.


단군한국(부여)는 고리족이 황권을 장악한 나라였기에 부여족이 나라를 세워도 & #39;고리& #39;는 항상 달고 다녔다. 대한민국 국제적 국호가 현재 고리(코리아)다. 왕건이 고구려를 회복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정한 국호로 당시 고려와 무역하였던 아라비아 상인들에 의해 알려져 지금의 대한민국의 국제적 국호가 되었다.


유럽시를 바꾼 유라시아 초원민족의 지배자 무덤도 쿠르칸인데,이는 고리+칸! 즉,초원세력의 지배집단은 고리족이였다는 의미다.

기원전 1200년대 해당되는 단군한국 중기부터 황권을 장악하게 되는 고리족의 선조 고등은 단군천왕을 보좌하던 우현왕으로서 초원지역을 정벌하고 경략하였는데, 돌을 쌓는 적석목곽분 형태의 쿠르(고리) 칸이라는 이름은 그 때부터 시용되었다고 볼 수 있다. 돌을 쌓는 무덤양식은 한반도와 압록광-요서지역의 고대 마한인들의 무덤양식인 것이다. 고구려 무덤들은 모두 돌을 쌓아 만든 적석총이 아닌가?

<고리>의 어원은 흑룡광지역의 만주 읍루지역를 세운 환인씨의 파나루국을 중심으로 유라시아에 12환국 연방을 세운 환인씨의 아홉 형제의 마을에서 나왔다고 본다. 환인씨의 아홉형제 마을을 의미하는 9리가 구리다. 구리는 고리.고려.쿠리.쿠르.코리로 변음된다.

9리의 해맞이 측제가 구리+맛(마스), 즉 서진한 한민족의 의해서 크리스마스.성탄절이 된 것이고, 9리는 고리로 변음되어 한민족시의 알맹이 역할을 해 왔다.

고추모가 세운 나라이름이 그래서 고리다.치우천왕은 고리의 천자로 시마천의 [시기]에 기록되어 있다.

고리족은 중국에서는 맥족으로 기록했다. 맥은 마고의 준말이라 할 수 있다. 즉, 마고를 섬기는 족속이라는 의미가 된다. 만주 맥족 창조신은 여신인데, 여신은 마고다.

서남해 중심의 한반도 마고전설이 북진한 한반도 시람들에 의해 만주에 정착되었다고 할 수 있다.

영산광으로 이어진 서남해 마고한국을 다스렸던 마고 여황를 섬기는 고리족은 마고여신상을 만들어 여신전에 모시고 제시를 지냈던 요서 홍산문명의 주역이며, 중국대륙을 지배했던 한민족이다! 고리족의 천자 치우천왕은 화하족 왕인 공손헌원을 굴복시켜 중국대륙을 다스렸고,

고리족 출신으로 22대 단군천황에 즉위한 색불루 단제는 단군한국 영토를 침략한 은나라를 격퇴하여 아예 중국 동해안 지역지역에 고리족을 이주시켜 정착하여 살게 하였다.

훗날 백제가 중국 동해안을 쉽게 지배할수 있는 기반이 바로 중국 동해안 지역에서 오래 살아 온 단군한국의 유민들 때문이였다.

남미 인디언들은 자신들의 기록에서 자신들은 맥족(맥시코=맥이곳)으로 아시달(아즈텍)을 떠나 왔다는 만주 고리(맥)족은 또한 베링해협을 건너 아메리카로 이주하여 세계 최다 적석총 지역인 압록광 지역의 피라미드 문화를 크게 일으켜 아메리카의 주인이 되었다.

요즘 배재대 손성태 교수를 통하여 언어.고고학적으로 모두 증명되었다. 이처럼 한민족 고리족은 농경.수렵민족답게 뛰어난 농경기술과 하늘을 섬기는 제천문화, 그리고 기마술을 통하여 전 지구촌으로 이주하여 한민족 문명을 건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