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부동산 1차 충격온다…공급과잉으로 빈집 대란

곧 부동산 1차 충격온다…공급과잉으로 빈집 대란
 얼마전에 가계부채가 무너지는 여러정황을 올려드렸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큰 것이 수요와 공급에서 공급이 과대하여 빈집이 현재도100만가구인데, 추가로 공급과잉을 하는데, 이미 지방에서는 공급과잉으로 상당히 하락하고, 침체된 부동산 분위기인데, 그 공급과잉이 올 하반기부터 시작되고, 빈집이 6.5%를 넘어가는 판국에 가계부채는 1400조를 향해서 달려가고, 금리도 4%를 넘어가고, 문제는은행에서 대출이 불가능해져 간다는데 있고, 제2금융권과 대부업체로 향하는데…여기다 공급마저 과잉으로 곧 1차적 충격이 올 것
이라 판단합니다.
 여러 내용을 보시고 대비를 잘 하시길 바랍니다…기존의 자료, 인터넷 정보를 정리, 추가하여 올립니다.

2018년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실업대란의 헬 조선이 가까이 오고 있습니다.
올해 말 이후…분위기 끝나가겠습니다.
아파트 지옥문은 남양주부터 시작 할 것 같은데, 경기도 공급이 2018년 부터 2017년 대비 두배 입니다.
이제는 서서히 끝나가네요!충격들 대비 합시다,
  환상이 없으면 일단은 거래가 없고, 환상이 깨지면 이후에..현실의 고통이 존재 할 것입니다. ‘
18년도의 마지막 불꽃은 보면, 참 화려 한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빈집이 6.5%로 빈집이 백만이고, 물론 재건축이다,
재개발이다 안된 것도 있지만, 인프라가 구성이 안된 채로 방치된 것들이
아파트를 포함해서 이미 100만 채가 빈집으로 남아 돌고, 일본이 14%인데, 지금 지방이라서 심각성을 외면 하거던요!
부동산 진짜 문제가 심각해지고 허탈해 지는 것은 빈집 때문이고, 각종 무슨 전문가, 현장경험가 다 소용 없습니다.
핵심의 하락변수와 결정적인 것은단 하나의 지표입니다.
 2018년 이후 수도권에 빈집이 추가로 2% 이상 생기면 어떨 것 같습니까?
우리 지금 빈집 10% 고지를 향해서 달려가고 있고, 지금 왠만한 주택 보급률 120% 넘었어요.
말로는 고급주택, 아파트 등을 외치지만, 지역에 따라서는 넘쳐도 계속 지어대고 있는게 현실이고, 130% 3년 이후에 달성될 것입니다.
100% 때공급은 2003년 대비 수도권 두배 빈집이 발생하고, 역전세 대란이 시작되고 있었죠.
2009년 110% 근접2007년대비 주택 두배보급, 2012년 115% 악몽의 수독권 역전세 대란이 경기지역에 일어났죠.

2016년 터질 일이 박근혜 정부에서 부동산 활성화로 은행문 풀어서 연장을 했지만, 올해부터 늘어나는 아파트가 과잉공급되어서
2018년에 정점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택 보급률 125% 이상인데, 지금 지방 빈집이 100만채 입니다.
지방 미분양하고 수도권 미분양 합치면 2년후부터빈집 160만 시대입니다.

정신들 차려야 할 것은 지금부터고, 헛소리에 휘둘리지 마시고, 수도권 빈집 40~50만 시대이고, 아파트 타운 빌라 다가구 오피스텔  인허가 물량이 2017~2019년 190만채 입니다.
 단순히 아파트, 고급주택만 주택이 아니란 말씀이죠.
자칭 전문가라는 분들도 대부분 경제신문이나 부동산 강의 등으로 먹고 살고, 경제신문과 유력신문은 부동산, 아파트 광고를 실어서광고영업을 하기에 알고 있어도 바른 말을 못하고, 어느 지역 어디 오른다고 붐조성을 하면서 헛소리들 많이 하시죠.

주택가격이 심각하게 폭락하는 원인은 빈집 때문입니다.
그거가 사람들 공황심리까지 자극하기도 하죠. 역전세대란이 일어나면서
이후에 거래침체 거래가격 하락, 경매대란이 일어나는것이 순서 입니다.
 현재도 많은 갭투자로 아직 자신의 자본없이 투자된 채로보이지 않는 것들이 상당하죠.
 그래서 방송을 타거나 칼럼을 쓰는 전문가들은 헛소리로 고객을 유인할 수 밖에 없고, 이런 유혹에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생업들에 신경을 쓰시고, 미래의 혼란에 대비를 하셔야 합니다.
내년 2% 초반 경제 성장률 시대입니다.
갈수록 경제성장이 낮으면 서민들은 수입자체가 없을 수 밖에 없죠.

2019년 중국 5% 이하가면 한국은 1~2% 성장으로 갈수밖에 없고, 중국 1% 하락시 우리 충격 0.25%로 충격이 오기 때문이죠.
그래서 자신의 업에서 짤리는 거나 우선들 신경 쓰실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에 프리미엄 얻고자, 탐욕에 미쳐있는 분들의 헛소리,삐끼소리에는 귀를 기울일 필요조차 없고, 가계부채로 거의 매일 방송을 하는데도, TV, 신문에 전문가로 자칭하는 분들은 여기에 아랑곳없이 외계에서 온 모양으로 딴 소리를 하고 있죠.
 심지어 금융감독원조차 관리할 수 있고, 줄어들고 있다고 했죠.
(IMF 직전까지도 한국은 펀드멘탈이 튼튼하다, 라고 까지 공갈치면서도 서민들을 피눈물과 지금까지 노숙자들, 한국의 기본틀을말그대로 무너지게하고 파멸시켰죠. 그러면서 누구하나 책임하나 지지 않았습니다.)

주택가격 폭락은 빈집 증가로 생기는 자연스러운 흐름입니다.
 빈집발생–> 역전세발생–> 확산–> 거래침체–>
가격하락–> 입주거부–> 소송대란–> 경매대란–>건설사 구조조정 등의 한국에서 10여번 반복한 일들일 뿐이에요
(3~4년전에도 부동산 활성화 전에 가격이 하락하니, 아파트에 트집을 잡아서 입주거부 사태가 발생했죠)

일례로 이번에 악몽이 어떨건지하나 이야기 해 드릴까요?
주담보 대출총액이 490조에요 (순수 주택담보대출만)
전세 총액이 520조이구요.월세 반전세로 전환 됬는데도 불구하고, 4억 5천이상의 전세 시장이라는 것인데,
이게 10년전 1억 이하였습니다.
5년전 1억 돌파이구요. 현제 4억 5천을 가볍게 돌파하고 있는 겁니다.

이건 악몽 그 자체입니다. 몇천대의 역전세대란과 억단위의 2012년 역전세 대란과 차원이 틀리죠.
1억 5천 이상인 전세 시장의 역전세 대란 벌어지면, 수도권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 것 같아요.
전문가인척,부동산 재테크 내 하고 이런 화려한 화술도 끝난거고, 기만의 언어 화술이지만, 자신도 모르고 이야기들 하고있는 겁니다.
검색들 해 보세요! 빈집…경기도 2018년 입주물량

(이슈)–택공급현황 및 지역별 – KB금융지주
내용상에 2016년 들어 주택매매가격 상승세가 둔화되며 주택매수심리는 경직 ….. 2018년 이후 입주물량은 본격적으로 증가할 전망, 경기도 및 기타지방의 일부지역내 …보고서들 다 나와 있어요.
그 패턴의 핵심이 전년대비 입주공급 즉 입주주택 2배 이상 증가입니다.
경기도 2017년 6만채, 2018년 12만채로 빈집이 늘어가고 있고, 끝나가고 있습니다.

남양주나 2기 신도시 부터 내년 역전세 대란 일어나면서, 저 순서대로 가고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12년보다 더 충격이 계속 증가하는 것은전세 보증금 증가분이 과거 몇천 단위에서 2012년 1억현재 수도권 5억 단위 입니다.
이번에는 더 악몽이 커질 것이고, 진짜 지옥에 사는 사람들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언론이나 전문가들 다 헛소리를 하고 있어요.
지방 부동산 주택시장이 앞으로 10년 이상 100만채 빈집이 있는 상황에서 주택시장이 활성화 될 거라 보나요.

수도권에 50만채 이상 빈집들 발생하면, 향후 10년간 수도권 주택시장이 과거 같은 정상화 될가요?
주택시장빈집 때문에 생기는 일이고,,이거 경매대란 사태 이후에 정리 안되면..그 때는 답이 없습니다.

주택시장 경매대란 이라는 기사 4년, 8년 마다 반복 입니다.
다 여러분들 가지고 노는 헛소리 입니다.
주택시장 다시한번 강조하지만,입주공급이 2배와빈집 증가량이 두가지 현상만 파악하면..다 끝나는 겁니다.
2018년 2배 이상 입주에.. 빈집들 증가량 가파르게 됩니다. 그 이후에 보증금이다.
집단 대출이다..문제 터지는 거죠.
다들 똑똑하니까 알아서 판단하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