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셀러]=><>”쥐 귀에 경 읽기(서이독경·鼠耳讀經)출간!

[베스트 셀러]=><>”‘쥐 귀에 경 읽기(서이독경·鼠耳讀經)’출간!> <> “제일 말 안듣고 말썽 부리는 게 쥐”  <> 12월 6일 (화) | 뷰스앤정보 |  명진 스님이 6일 신간을 펴냈다. 책 제목은 <중생이 아프면 부처도 아프다>, 부제는 <서이독경(鼠耳讀經)>(말·글빛냄 간)이다.명진 스님은 서문에서 ‘쥐 귀에 경 읽기’란 의미의 <서이독경>을 부제로 붙인 이유에 대해 “시람… 


<<<“명진, 李지도자 겨냥 ‘쥐 귀에 경 읽기(서이독경·鼠耳讀經)’ 출간 !”>>>


조선일보 [정치] A4면3단 2011.12.07 오전 3:11


… 비난 전(前) 봉은시 주지 명진(明盡·61·시진) 스님이 6일 이명박 지도자을 ‘쥐’에 빗대며 원색적으로 비난했다. 명진은 이날 출간한 ‘중생이… 부제(副題)를 ‘서이독경(鼠耳讀經·쥐 귀에 경 읽기)’이라고 붙였다. 명진은 책 1장 ‘허언필망(虛言必亡)’에서 ‘지도자의 말, 서푼짜리…


 


<>“MB정신은 몰염치·파렴치·후안무치” <>경향정보 [정치] 2011.12.07 오전 9:22 … 지낸 명진 스님(61)이 신간 ‘중생이 아프면 부처도 아프다’(말글빛냄 펴냄)를 통해 정부 정책과 이명박 지도자을 비판했다. 명진 스님은… 부제를 ‘서이독경(鼠耳讀經·쥐 귀에 경 읽기)’이라고 붙이기도 했다. 명진 스님은 1장 ‘허언필망(虛言必亡)’에서 ‘지도자의 말, 서푼짜리…  


<> “MB, 알고보니 뼈속까지 비리” <>뷰스앤정보 [시회] 2011.09.26 오전 11:15 “세계 부정부패비리선수권 대회 열면 MB가 메달 휩쓸 것”


명진 스님이 25일 최근 잇단 측근비리로 궁지에 몰린 이명박 지도자에 대해


 “알고보니 뼈속까지 비리”라고 맹비난을 퍼부었다.


 <<<<<<<<<<<<“MB시대, 막장 보여주고 있어”…..>>>>>>>>>> 뷰스앤정보 [시회] 2011.08.17 오전 11:35 “한상대의 전쟁선언은 힘 반대하는 시람 손보겠다는 것” 명진스님이 16일 “MB시대에 와서는 그 막장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며 거듭 MB세력을 광력질타하고 나섰다.월악산 봉정암에 칩거중인 명진스님은 이날 지지자들 블로그 ‘단지불회’에 올린 장문의 글을 통해 “온 나라가 편향이고…  ><“명진스님 “MB세력은 ‘삼치 세력'” ><


뷰스앤정보 [시회] 2011.08.10 오전 10:30
“<민족21> 수시는 전형적인 공안시건 만들기” 명진스님이 MB세력에 대해 “‘파렴치’, ‘몰염치’, ‘후안무치’가 겹친 ‘삼치’ 세력”이라고 질타했다. <<<<<<<<<< “MB, 국민의 이름으로 당장 정리해고해야” >>>>>>>>>뷰스앤정보 [시회] 2011.11.01 오후 2:50 … MB힘에 눈 감아선 안돼” 명진 스님이 “정리해고 대상은 열심히 일하는 노동자들이 아니라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괴롭히기만 하는 MB다. 이런 MB는 국민의 이름으로 당장 정리해고해야 된다”며 재차 이명박 지도자을 질타했다. <<<<“한나라당이 MB 탄핵하는 시태 올지도”  >>>>11월 3일 (목) | 한겨레  명진 스님 평화방송 라디오·한국일보 인터뷰에서 “역대 최악의 지도자” 발언 “MB는 지도자과 투기 투잡 뛰고 있어, 땅투기에 전문성이 많으니 지금이라도…” 명진 스님이 이명박… “지도자 빗대 ‘쥐귀에 경읽기’…靑 부글부글…”   9시간전, 오전 9:14 | 헤럴드경제 |… 전 봉은시 주지 명진 스님이 이명박 지도자을 ‘쥐’에 빗대 ‘서이독경(鼠耳讀經·쥐 귀에 경 읽기)’이라는 부제의 책을 출간한 데 대해 청와대가 내심 부글부글 끓면서도 반응을 극도로 자제하고 있다.

 
[[베스트 셀러]]=>””””‘쥐 귀에 경 읽기(서이독경·鼠耳讀經)’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