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센 대 하이클론 소송..

출처  http://www.bigmoleculewatch.com/2016/08/11/update-janssen-v-hyclone-hyclone-files-a-motion-for-injunctive-relief-to-dismiss-and-to-stay/

지난 6월 17일, 얀센은 세포 배양 배지에 관한 미국 특허 7,598,083를 셀트리온과 하이클론이 침해했다고 제소했죠. 

8월 5일, 하이클론은 금지명령구제를 위한 기각 및 중지 신청을 제출했는데, 구제가 부여될 수 있는 청구를 진술하는데 얀센이 실패했으며, 특히, 균등론 원칙 하에서 침해에 대한 인식할 수 있는 청구를 설명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네요.

협상 기간 동안에 셀트리온 소송에서 제한적으로 사용되기 위한 하이클론의 극비 제형 정보를 얀센에게 전달했는데, 얀센이 그 정보에 근거하여 즉각적인 고소를 제출했다고 하이클론이 주장했답니다. 

게다가, 많은 조성물들이 ‘083 특허 청구항의 열거된 제한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083 특허의 청구도 하이클론의 세포 배양 배지가 문자적으로 침해했음을 얀센이 증명하는데 실패했다고 하이클론이 주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에서 문제가 된 동일한 특허와 동일한 침해제소 제품에 근거하기 때문에 매사추세츠 지방법원에 셀트리온 소송이 종료할 때까지 이 사건이 중지되어야 한다고 하이클론이 주장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