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ubes v2.1-YouTube downloader (Freeware)

요약:     유투브 동영상 재생과 다운로드
다운받을 동영상의 품질 설정(flv mp4 HD)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어 재생목록이나 다운로드 목록을 작성해
동시에 5개까지 다운 받을수 있다

컴퓨터 사양:PowerPC / Intel(R) processor
    - PowerPC G4, G5 / Intel(R) processor
    - Mac OS X 10.4.2 부터 / Mac OS X 10.5 부터
    - 40MB 메모리
    - 4MB 하드디스크 여유공간


재생화면에서 두번째 연속재생 버튼으로 플레이목록의 파일들을 자동 연속 재생.  재생목록에서 우클릭 다운로드 중



설명: 나라별 설정



재생과 다운로드
1. 가장 맘에 드는 점은 목록을 작성해 차례대로 연속 재생할수 있다는 점.
    재생목록중 동영상 한개만 연속플레이도 된다. 아이튠즈처럼.
    재생화면 하단에서 도구아이콘으로 거의 모든 제어가 가능한것도 장점
  
2. 파일 서치는 유투브 사용법과 거의 비슷해서 나라를 설정할수 있다.
    그외 연관성, 올린 날짜, 조회순, 기간별, 올린사람으로 찾기가 가능하다.

3. 재생할 동영상 품질을 보통-flv / 높음-mp4  /HD-mp4 로 정해 놓을 수 있다.
    유투브에서는 고화질로 보려면 한번더 클릭해야하지만 MacTubes에서는
    재생윈도에서 high로 정해 놓으면 계속 high로 재생된다.

4.  다운할때 high 나 HD화질이 없어 다운 에러 매세지가 뜰 경우 좀 더 좋은 화질을
    원한다면 그냥 mp4로 받기를 클릭하면 flv보단 나은 화질을 얻을 수 있다.

5.리스트를 작성하지 않고 이것저것 플레이만 해보고 다운받지 않은게 후회될 경우
   파일메뉴에 history가 있어서 다시 찾아 돌아다닐 필요가 없다.


마치며
그동안 써봤던 것중 PodTube는 다운로드만을 위한것인데도 느린데다 사파리만 지원해서 불편했고. 그외 URL넣어서 플레이/다운도 되는 어플리케이션들이 두가지를 써야한다는 것과 convert 위주라 너무 느린것이이 큰 단점이었다.
다운로드 컨버터로 vixy converter beta 0.4그야말로 converter로 빠르게 다운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avi. mov. mp4. mp3. flv 포멧을 지원한다. 사이트에서도 바로 다운받을수 있다.
아주 큰 단점은 광고를 클릭하지 않거나 지원하지 않을 경우 다시 다운받으려면 프로그램 종료후 재실행해야 하는 점. 이런 불편을 감수하고 써왔는데 이제 안녕.

MacTubes 는 유투브 사용자라면 별 불편없이 쉽게 사용할수 있게 만들어졌고 맥사용자라면 더욱더 편한 인터페이스를 가졌다. 플레이 리스트에서의 연속재생이 아주 좋다. 또 재생과 다운로드를 함께 할수 있고, 플레이 리스트나 히스토리 지원으로 다시 찾아야할 경우의 불편함도 없고, 이제까지 써봤던 프로그램 중 가장 편리하고 맘에 든다.
데스크탑에서 유투브 동영상을 보다가 아이팟으로 옮기고 싶을때 아이팟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추천 앱.
아이팟에서 직접 받는 MxTube도 잘 쓰고 있지만 다운속도가 느리니까.


신고

WRITTEN BY
iPhoneArt
아이폰 아이패드 추천 App과 iOS 사용법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7개가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