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를 위한 멋진 알람 시계 Clock Cloud 무료 앱

Clock Cloud는 아이패드를 위한 알람 시계로 아이패드의 디스플레이를 커다랗고 이쁜 시계로 만들어 줍니다. 일반적인 시계 그래픽에서 벗어나 멋진 시계들을 많이 제공하는데 무료 시계 몇개를 제외하고 모두 유료 0.99달러에 구매해야 하지만, 무료로 제공하는 시계들도 가지고 싶을만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또한 제스처를 이용해 여러개의 다른 시계로 셋업할수 있어서 편하며, 알람을 설정하는 방법이 다른 시계 앱들에서 제공하지 않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점이 다른 많은 앱들과의 차이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작은 차이지만 그것이 편리함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Clock Cloud는 클라우드서버에서 마음에 드는 시계를 다운 받아 사용할수 있도록 하고 있고, 디자이너 시계와 디지털, 아날로그로 분류된 스타일리쉬한 그래픽의 시계를 제공합니다.

Clock Cloud는 무료 앱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해서 많은 종류의 시계들을 직접 브라우징할수 있습니다. 무료로는 6가지 이상의 시계를 배포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는 충분하지만 마음에 드는 시계의 경우 구입해야 합니다.


유료 시계들이 더 많습니다.


알람은 아날로그 시계의 알람 지정시 시계바늘을 돌려서 맞추듯이 시계 바늘을 원하는 시간에 맞추면 [알람을 설정할까요?]라고 물어 봅니다. 이 경우 기본 설정으로 알람음이 설정됩니다. 알람의 소리를 내 아이팟의 음악으로 지정하거나 앱에서 제공하는 사운드로 지정하려면 편집에서 더 자세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를 위한 커다랗고 이쁜 알람 시계를 원한다면 무료 앱인 Clock Cloud
다운로드 추천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시계도 괜찮지만, 앱의 알람 기능이 좋고, 사용법도 편합니다. 

Clock Cloud 기능요약

- 10가지 노래 사운드와 11가지 알람 사운드 제공
-
반복 설정에서 월~일요일 을 지정해 매일 반복 알람 할수 있고, 멀티 알람을 지원하기때문에 여러가지 반복알람을 지정해 두고 알람 이름을 지정해 두면 매일 기상 알람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 아아팟의 노래로 알람을 지정할수 있습니다.
- 잠금 화면에서 알람이 작동합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