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의 완결 인피니티 블레이드3 Infinity Blade III 


Infinity Blade 인피니티 블레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추천 게임

설명이 필요 없는 액션 게임 Infinity Blade III, 그 화려하고 훌륭한 그래픽에 대해서는 더이상의 말이 필요 없을 정도 입니다. 시리즈 1,2를 따르는 후속작이며 완결인 인피니티 블레이드 3는 죽지 않는자들의 군대에 맞서 마지막 결투를 벌입니다. 

사이러스와 이사, 두 인물이 플레이하는 시리즈3는 1,2 보다 게임의 재미와 내용면 에서 꽉찬 구성을 보여줍니다. 두개의 전투 스킬이 다른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키우는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수 있는 구성이며, 클래시몹 도전 과제와 전투별 미션이 게임 중간 중간 자잘한 재미를 선사 합니다. 

전투 액션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애니메이션은 승리의 기쁨을 증폭시킬 만큼 화려하며, 동시에 거칠고 강력합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에서는 배경과 캐릭터의 디테일을 빼놓고 얘기할수 없을 정도로 모든 부분이 공들여 만들어 졌음을 실감케 합니다. 갑옷이나 방어구의 재질감과 디테일, 배경의 일부에 부딪치는 빛의 반사와 역광, 이 모든 것이 유연한 작동감과 함께 이 작고 비현실적인 공간에 숨을 불어 넣습니다. 전투 게임을 즐기지 않더라도 게임을 좋아한다면 반드시 해보고 넘어가야할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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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블레이드의 결말은 무한의 칼의 힘을 소유하고자 함인지, 그 힘 자체를 없애고자 하는 것일지. 

신들의 왕 에이드리아와 결합한 사이러스와 이사, 이제 마지막으로 신비의 장인과 그의 군대와 전투를 시작합니다.  게임을 계속 하기 위한 반복이었던 시리즈1, 죽자 않는 사람이 된 주인공, 결국 전투의  반복에 타당성을 부여하기 위해  캐릭터와 이야기가 만들어진듯 합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일대일 전투 게임이고 물론 전투와 전투 지점에 도착할 때까지도 재미를 줍니다. 반복의 재미를 어디까지 유지하느냐가 항상 게임의 중요한 문제가 되는데,  캐릭터가 천천히 걷는 도중에도 시각적인 화려함과 아이템을 배치해 두었습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로서는 최선의 선택이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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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그래픽은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배경도, 캐릭터들의 디테일도, 각종 방어구와 수많은 무기의 디자인과 재질감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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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블레이드에서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법은 시리즈 1부터 3까지 동일합니다. 화면이 이동할 때, 장면이 바뀔 때 곳곳에 놓여 있고, 숨겨져 있는 아이템을 찾아야 합니다. 상자를 여는 방법은 게임캐쉬가 들어오면서 조금 달라졌지만, 시리즈 3에서 스킬을 달성하고, 보통 상자까지 열수 있는 방법도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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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의 스킬과 아이템

전투의 기술은 양손과 한손, 쌍수에 따라 달라지며, 무기에 따라 콤보도 달라집니다. 사이러스는 기본적으로 한손 무기에 특화된 캐릭터지만, 모든 무기를 사용해, 경함치를 올리고, 스킬 포인트를 올려야 합니다. 아이템은 숙련하면 한개의 스킬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여기서 부딪치게 되는 상황은 스킬 포인트를 얻기 위해 낮은 공격력과 낮은 경험치의 아이템을 자주 사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획득하는 아이템을 제외하고, 잦은 구매는 결국 항상 골드가  모자라는 상황에 이르게 됩니다. 하지만 어떤 길로 가더라도 캐쉬는 항상 부족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게임입니다. 특별히 앱내 구매가 있는 게임이라면 더욱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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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공격과 방어, 마법치를 올려주는 각종 보석을 아이템이 장착할수 있습니다. 마법으로 공격을 하고 치유도 합니다. 하지만 인피니티 블레이드에서 마법은 큰 효과를 보더라도 그다지 큰 재미를 주지는 못합니다. 그만큼 전투의 액션이 크고 화려해서 마법 정도는 크게 부각되어 보이지 않습니다. 열씸히 손가락 지문을 없애다 갑자기, 마법도 심볼을 그리는 제스처를 이용하는 것이 전투의 흥미를 크게 돋구지는 않습니다. 피해는 주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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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블레이드를 플레이 해봤다면 이 마지막 장면의 통쾌한 액션을 그냥 넘기지는 않을것입니다. 항상 같지 않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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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션의 제조로 전투시 생명력, 방어력, 마법력을 높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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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 융합으로 획득한 보석은 새로운 특성을 가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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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이 놓여진 아이템 상자를 여는 열쇠는 보통은 구매해야 하지만, 이사의 스킬을 이용해 열수 있습니다. 

숙련된 아이템의 판매는 상인이 올 때만 가능하며, 희귀 아이템도 상점을 통해서만 구매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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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

날렵하며 쌍수를 쓰는 캐릭터입니다. 메트릭스의 트리니티와 흡사한 동작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석궁을 다루기 때문에 매달려 있는 아이템을 쏘아 떨어뜨릴수도 있습니다. 기술을 연마해 보통의 상자를 열수 있기 때문에 돈을 벌어주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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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한 아이템이 필요한 장소지만, 사이러스와 이사에게 풍부한 캐쉬를 모을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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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의 쌍수는 매우 빠르고 화려합니다. 마무리 동작과 콤보,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는 기술까지 여전사의 날카로움이 돋보이는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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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몇 이전 시리즈에서 못보던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조금씩 비슷하지만 다른 아이템으로 장식한 캐릭터와 달리 몇몇의 몹쓸 캐릭터들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Infinity Blade 인피니티 블레이드3는 마지막 완결에서 크게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단순한 스킬 트리와 캐릭터 육성, 너무 쉬운 전투 방식, 끝 없는 반복까지. 하지만 이 세가지 구성 요소들을 매우 적절하게 배합해서 큰 지루함 없이 그 반복을 즐길수 있습니다. 그래픽에 더해지는 사운드 매치는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또 하나의 보석이라 할만큼 그래픽을 크게 돋보이게 합니다. 육중함이나 무거움, 빠르고 날카로움을 표현하는 사운드는 아이템의 재질감과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주었습니다. 

일대일 전투, 특히 검을 휘두르는 전투를 좋아한다면, 꼭 해야할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 추천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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